pm1122dev의 비밀노트

인천 초밥맛집 스시사쿠 본문

일상

인천 초밥맛집 스시사쿠

pm1122Dev 2021. 5. 19. 22:58
728x90
반응형

오늘은 그동안 와이프가 가자고 항상 조르던 스시사쿠에 갔는데 이전에도 한번 송도점 갔다가 사람 많아서 돌아간적 있는데 오늘도.. 앞에 9팀이 대기중이라 가야할거같다는 말에 와이프 멘탈 와르르.. 

그래서 신포점으로 가자고 해서 가는중에 생각해보니 연수점이 있어서 근처인 연수점으로 향했습니다. 

스시사쿠는 사실 저희가 연애때부터 가던곳인데 연애+결혼까지 하면 근 10년이 됐습니다. 저희가 간건 한 5~6년전이였던거로 기억하는데 제가 동인천에 거주할때라 데이트겸해서 자주갔습니다. 

 

그때는 신포점 밖에없었는데 지금은 신포, 구월, 연수, 송도점 이렇게 있는거로 알고 있습니다. 저희는 다 한번씩 가봤는데 어디지점을 가나 항상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훌륭해서 처음 신포점 갔을 당시와 변한점이 하나도 없다는게 놀랍습니다. 

 

서창살때 한번 구월점이 그나마 가까워서 간적있는데 때마침 사장님이 계셨는데 몇년만에 뵌건데 어떻게 알아보시고 직접 와서 인사까지 해주시는데 그렇게 기억해주시는게 정말 대단하시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만약에 인천에서 고급진 초밥이나 스시로 분위기를 내고싶으시거나 연인과의 데이트 등 좋은 곳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스시사쿠에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연수점앞에서 기다리면서 한장 찍어봤습니다.

저희는 자주 먹던 디너 스시코스로 먹었습니다.

원래는 가지볶음도 나오는데.. 배가 너무 고파서 말도없이 그냥 다 먹어버렸습니다. 전 가지는 원래 안좋아하는데 예전부터 여기서 먹는건 맛있더라구요 

 

와이프는 올때마다 자주 먹는 하이볼을 시켰습니다. 맛은 정말 맛있습니다. 예전에 스시사쿠에서 처음먹어보고 시즈오카 여행가서 먹었었는데..너무 밍밍해서 둘이서 뭐지 내가 아는 하이볼이 아닌가 했던적이 있습니다. 

 

미니카이센동인데 진짜 맛있습니다. 저는 저 새우머리를 좋아하고 와이프는 싫어해서 항상 제가 연애때부터 2개를 먹었습니다 ㅎㅎㅎ

테라 생맥주!!! 와이프가 엄청 맛있다네요 

연수점에서 일하시는 요리사분이 원래 신포점에서 일하시던 분이시라 정말 연수점은 크게 갈일이 없어서 몇년전에 한번가고 이번에 다시간건데 정말 한번에 알아보시더니 서비스를 주셨습니다. 어찌나 맛있던지.. 

아이스크림도 진짜 맛있는데 신포점에서는 그.. 녹차아이스크림이였는데 그게 너무 맛있어서 둘이서 항상 기다렸던기억이 납니다. 이후에는 바닐라로 바뀌긴 했지만 ㅎㅎ 오늘은 바닐라에 콩가루? 였던거같은데 여전히 최고로 맛있었습니다. ㅎㅎ 와이프가 사진 안찍냐길래 전 다 먹어서 와이프꺼 뺏어서 찍었습니다. 

 

신포점 위치

 

구월점 위치

 

연수점 위치

 

송도점 위치

728x90
반응형
Comments